구입해본 세탁기 LG전자 블랙라벨 통돌이 DD모터 세탁기 T15DU 15kg 방문설치 추천 소개합니다
현재 세일전금액 3% 600,910원에서 쎄일금액
582,000원 세일가격 구매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29,100원 적립 가능합니다.
소개 해드려요

LG전자 블랙라벨 통돌이 DD모터 세탁기 T15DU 15kg 방문설치 상품구매


통돌이를 원하신다면 정말 추천해요 | 드럼 사용하다가 명을 다해서 바꿨어요.
애들이 크면서 옷 부피도 커지고 빨래도 급격히 많아져서
드럼 방식보단 지금은 통돌이가 우리집 사정에 더 잘 맞겠다 싶어서 구입했어요. 우리집 세탁실 입구가 싱크대 상판을 떼어야 들어갈 수 있는 구조에… 엘리베이터 없는 5층 빌라에…음…
사다리차 무상에 설치도 너무 잘 해주셨어요. 당연 폐가전도 수거해 주셨구요. 정말 좋았던건 쿠팡인데요. 다른 사이트에서 세탁기 구입후 2주는 있어야 했는데…여긴 로켓배송으로 바로 다음날 받았어요. 가격이 좀 더 비싸긴 했지만 빨래방 오고가고의 수고와 비용을 생각하자면 전 너무 만족했어요. 빨래는 색 별로 다 때려놓고 물 가득 휘리릭휘리릭…전에 세탁기가 워낙 늙어서 세탁기능이 떨어져서 그런지 세탁도 너무 잘되구요. 일단 세탁이 무지 빨라요. 그리고 너무 조용해요. 단 통이 깊어서 빨래 꺼내기 좀 힘들고 빨래가 좀 엉켜요.
통돌이만 할 수 있는 기능이죠…-.,-;;;바닥까지 스텐이고 제조사도 한국이고 먼지제거통도 크고…


좋아요 만족 | ☆구매이유 >> 신혼 살림을 차리게 되면서 혼수로 구입한 통돌이 세탁기입니다. 요즘 드럼이 좋다고는 하나, 전기세보다 수도료가 저렴한 한국에서는 통돌이가 더 경제적이고 활용도도 높아서 소음은 포기했어요ㅋㅋㅋ 어차피 다용도실에 놓고 문 닫고 살 거니까 좀 시끄러워도 괜찮습니다.

☆배송 >> 우선 저는 2018년 9월초에 주문해서 10월 초에 받았는데요, 배송이 느려서가 아니라, 재고가 없어서 엘지 생산공장에서 생산오더 받은 후 배송을 받았어요. 그걸 전화로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하기는 했지만, 묵은 제품을 받지 않아서 좋더라고요. 제품 재고 상황은 언제나 바뀌는거니까, 주문전에 전화 통화 꼭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.

☆설치 >> 엘지 기사님이 오셔서 친절하게 수평 잡아주셨고 작동법 설명해주셨으며 A/S 받는 법까지 알려주고 가셨습니다. 정말 친절해서 감동했어요 <br><br><br>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<br>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<br><a href=더보기 : xroyf.rosrpmv.xyz

+ Recent posts